홍보센터

고객에게 행복과 함께 귀뚜라미의 생생하고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는 홍보센터입니다.

  • Home
  • >
  • 홍보센터
귀뚜라미, 친환경 보일러 보급 확대를 위한 신규 TV-CF 공개
귀뚜라미보일러 2020.09.28


 

지난해 귀뚜라미의 TV-CF 캠페인에서 활약한 배우 지진희와 2년 연속 모델 계약 체결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배우 지진희가 참여한 친환경보일러 TV-CF 2탄을 통해 10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귀뚜라미는 지난해 ‘가정용 저녹스보일러 보급 지원 사업’에 대한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귀뚜라미의 TV-CF 캠페인에 참여해 활약한 바 있는 배우 지진희와 광고 모델 계약을 연장해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친환경보일러 TV-CF 2탄은 가정용 저녹스 보일러 보급 지원 사업 알리기에 중점을 뒀던 지난해 TV-CF의 스토리와 연결되는 구성으로 소비자들이 메시지를 친숙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출시 예정인 ‘거꾸로 뉴 콘덴싱 프리미엄 가스보일러’를 최초 공개하며 귀뚜라미의 콘덴싱보일러가 더 우수하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전달하고, 정부, 지자체와 함께 추진 중인 ‘저녹스 보일러 지원 사업’을 소개하는 등 핵심 메시지를 15초 광고에 효과적으로 담았다.

 

한편, 2년 연속 귀뚜라미보일러의 간판 모델로 활동하게 된 배우 지진희는 따뜻하면서도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보일러 주요 구매층인 29~59세 연령층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중년 배우다.

 

지난해 참여한 귀뚜라미의 TV-CF에서 일반보일러를 친환경보일러로 교체하면 20만원의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신뢰감 있게 전달해 친환경보일러 판매량을 늘리는 데 일조하며 광고 모델로서의 파급력을 입증한 바 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배우 지진희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따뜻함, 안정감, 신뢰감 등이 귀뚜라미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 계약을 연장하기로 했다.”라며, “이번 TV-CF는 친환경보일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는 것은 물론, 코로나19로 실내 생활이 늘어남에 따라 최고급 프리미엄 친환경보일러로 쾌적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낼 것을 제안하는 데 방점을 뒀다.”라고 전했다.

 

 

초우량 냉난방 전문기업을 넘어 글로벌 냉난방 종합 에너지 그룹으로 성장하는 귀뚜라미그룹

귀뚜라미그룹 홍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