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고객에게 행복과 함께 귀뚜라미의 생생하고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는 홍보센터입니다.

  • Home
  • >
  • 홍보센터
귀뚜라미보일러, 12년 연속 러시아 아쿠아 섬 모스코 2020 참가
귀뚜라미보일러 2020.02.11

 

 

 

- 현지 주요 빅바이어들 대상 고객초청 행사 개최하는 등 대대적인 사전 홍보 전개.

- 가스보일러, 기름보일러, 전기보일러, 펠릿(Pellet) 보일러 등 주력 제품 15종 출품.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11일(화)부터 14일(금)까지 나흘간 러시아 모스크바 크로쿠스 엑스포(Crocus Expo)에서 열리는 ‘아쿠아 섬 모스코(Aqua-Therm Moscow) 2020’에 12년 연속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귀뚜라미는 이번 전시회를 앞두고 러시아 주요 빅바이어들을 대상으로 고객초청 행사를 개최하고, 출품기종 소개 홍보물을 제작해 배포하는 등 사전 홍보를 대대적으로 전개하며 전시기간 동안 실질적인 상담과 계약이 이뤄질 수 있도록 많은 공을 들였다.

 

전시장은 98㎡ 규모로 가스보일러 6종, 기름보일러 3종, 온수기 1종, 저탕식 전기보일러 3종, 펠릿보일러 1종 등 총 15종의 주력 제품으로 풍성하게 꾸몄다.

 

특히, 귀뚜라미는 벽걸이 보일러와 온수기 내부를 살펴볼 수 있는 아크릴 케이싱 제품을 전시하고, 가스누출탐지기와 지진감지기 시연장치를 배치하는 등 관람객들이 직접 귀뚜라미보일러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귀뚜라미는 전시기간 동안 총 4회에 걸쳐 공개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에서는 출품기종에 대한 설명과 함께 귀뚜라미의 역사와 경영철학, 품질경영, R&D 등에 대한 설명이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아쿠아 섬 모스코(Aqua-Therm Moscow)’는 지난해 전 세계 30개국 770개 업체가 참가하고 3만여명의 방문객이 참관한 러시아 최대 냉난방 설비 전시회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새해 첫 해외전시회인 만큼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라며, “이번 전시회 참가를 비롯해 러시아 수출길을 넓히기 위한 새로운 영업 전략을 계속해서 시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초우량 냉난방 전문기업을 넘어 글로벌 냉난방 종합 에너지 그룹으로 성장하는 귀뚜라미그룹

귀뚜라미그룹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