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소개

귀뚜라미그룹이 글로벌 종합 냉난방 에너지그룹으로 도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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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법윤리경영

귀뚜라미그룹은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을 추진하며, 건전한 기업문화 확립을 통한 조직문화의 질적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임직원의 부정부실 방지 및 준법활동 강화 등 윤리의식을 제고하고 실천을 독려하여 고객과 거래처를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귀뚜라미그룹은 임직원의 비윤리행위, 부정부실, 불공정거래 행위를 예방하고자 사이버신문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정한 거래와 경쟁
  • 법규 및 상호관습 존중
  • 공동의 이익과 발전 추구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
  • 국가/사회 발전에 공헌
  • 법규준수 및 환경보호
임직원의 기본 윤리
  • 윤리적 가치관 확립
  • 공정한 직무수행
  • 회사자산 및 고객정보 보호
고객에 대한 기본윤리
  •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중시
  • 고객가치 극대화
이해상충행위 금지
  • 회사의 이익 외에 이해가 상충되는 일체 행위 금지
인권존중
  • 임직원과 이해관계자의 권리 존중 및 다양성 인정

사이버신문고 제보 대상

  • 임직원
    부정/비리
  • 직장내
    성희롱/괴롭힘
  • 불공정
    거래/갑질
  • 절도,횡령
    및 유용
  • 건전한 조직문화
    저해 행위
  • 기타불합리한 관행
    개선 제안

제보자 보호 원칙

비밀보장 :
제보자 및 제보 내용은 조사 부서의 대외비로 엄격히 처리하며, 제보자 동의 없이 제보자의 신분 공개, 암시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신분보호 :
정당한 제보, 진술 및 자료제출 등을 이유로 당사와 거래관계 또는 근무에 불이익이 없도록 보호하고 있습니다.
보복금지 :
선의의 제보자에 대하여 당사 임직원이 보복을 하는 것은 절대 금지되며, 선의의 제보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보호됩니다. 또한 그러한 제보 사실에 대하여 보복을 하는 임직원은 내부 규정에 의거 징계조치의 대상이 됩니다.
정상참작 :
회사 규정, 윤리 경영에 위배되는 사실을 자진 신고한 제보자의 경우, 제보 관련 제보자의 과실 또는 오류 발견 시 사내 기준에 따라 정상참작을 할 수 있습니다.
제보처리 :
제보가 접수되면 철저한 보안 조치 속에서 그에 따른 신속한 조사와 그 결과에 따른 조치가 취해집니다. 단, 음해성 제보 또는 구체적인 근거가 부족한 제보와 같은 건의 경우 별도 조치없이 처리절차가 종결될 수 있습니다.






초우량 냉난방 전문기업을 넘어 글로벌 종합 냉난방 에너지그룹으로 성장하는 귀뚜라미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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