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고객에게 행복과 함께 귀뚜라미의 생생하고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는 홍보센터입니다.

  • Home
  • >
  • 홍보센터
귀뚜라미, 제23회 중국 JINNOC 국제난방전 참가
귀뚜라미보일러 2021.04.29

 

 

 

- 117㎡(약 35평) 규모의 전시장 마련해, 콘덴싱 가스보일러 등 12종 제품 전시

- 중국 석탄개조사업 수요 및 틈새시장 공략에 주력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중국 산동성 제남시 산동국제전시센터에서 개최된 ‘제23회 JINNOC 국제난방전’에 27일(화)부터 29일(목)까지 3일간 참가한다고 밝혔다.

 

귀뚜라미는 제2관 B1T19 구역에 117㎡(약 35평) 규모의 전시장을 마련했다.


이번 전시회 참가는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 가스보일러 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중국 보일러 시장 공략을 위한 콘덴싱 가스보일러와 저녹스 가스보일러를 비롯해 전기보일러, 순간식 전기온수기 등 12종의 전략 제품을 전시했다.

 

전시장 입구 쪽에는 중국 전략 제품인 ‘K1 콤비’와 ‘거꾸로 ECO 콘덴싱’, ‘명품 PLUS’ 등이 배치됐다. 에너지 소비 절감과 미세먼지 저감효과가 탁월한 제품들로 중국 친환경보일러 시장 공략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전시장 중앙에는 ‘빌라형 K1 콤비’, ‘중형 하이핀 가스보일러’, ‘스텐 바닥형 가스보일러’를 전시했다. 이들 제품은 중대형 평수 주택에 적합한 모델로 강력한 난방과 온수공급능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귀뚜라미는 귀뚜라미보일러 제품 중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월드알파 ECO 가스보일러’, ‘T21(프리미엄 에코) 가스보일러’도 주력 제품으로 소개했다. 이들 제품은 친환경성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적인 성능을 두루 갖춰 중국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선택받고 있다.

 

이외에도, 전시장에는 ‘순간식 전기온수기(30KW)’와 ‘전기보일러’, ‘K1 난방전용 보일러’ 등 중국 온수기 시장과 틈새시장 공략을 위한 제품들을 전시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중국 정부가 추진 중인 석탄개조사업으로 도시가스 배관망이 신설되는 지역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들 지역을 대상으로 영업을 집중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은 물론 산동 내 유통 사업자들에게 귀뚜라미보일러의 브랜드 더 널리 알리고, 귀뚜라미보일러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초우량 냉난방 전문기업을 넘어 글로벌 냉난방 종합 에너지 그룹으로 성장하는 귀뚜라미그룹

귀뚜라미그룹 홍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