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고객에게 행복과 함께 귀뚜라미의 생생하고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는 홍보센터입니다.

  • Home
  • >
  • 홍보센터
귀뚜라미보일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29만명 넘어 업계 최다
귀뚜라미보일러 2021.12.20


 

 

- 20일 기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29만 2,961명 기록, 업계 최다 이용객 확보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귀뚜라미보일러 모바일 AS 접수 채널인 ‘카카오톡’의 플러스친구 수가 20일 기준 29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귀뚜라미에 따르면,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인 카카오톡에 개설한 귀뚜라미보일러 AS 접수 서비스 채널의 플러스친구 수가 20일 기준, 29만 2,961명을 넘어서며 업계 최다 기록을 경신했다.

 

귀뚜라미는 고객들이 더욱 신속하게 민원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 2018년 보일러 업계 최초로 AI 채팅로봇 기술 기반의 카카오톡 AS 접수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 서비스는 유선전화 상담과 달리 접속자가 증가해도 대기시간 없이 실시간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고, 24시간 운영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AS 접수 내용은 귀뚜라미 본사 서버를 통해 실시간으로 해당 지역 담당 서비스 기사에게 전달되며, 고객에게는 접수내용 확인 안내문과 배정된 AS 기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 ‘AS 접수 & 확인 및 취소’, ▲ ‘제품 구입 문의’, ▲ ‘자가진단 메뉴얼’, ▲ ‘IoT 조절기 설정 매뉴얼’, ▲ ‘동파 방지 및 조치’, ▲ ‘제품 등록’ 등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귀뚜라미보일러’를 검색해 플러스친구로 등록한 후 ‘채팅하기’를 실행하면 된다. 또는,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1588-9000)로 전화한 후 음성안내에 따라 ‘카카오톡 AS 접수 연결’을 선택하면 된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보일러는 겨울철에 사용 빈도가 급증하는 제품으로 겨울철에 민원이 집중되는 특성이 있다.”며, “고객들이 더 쉽고, 빠르게 민원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모바일 서비스 채널의 기능과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초우량 냉난방 전문기업을 넘어 글로벌 냉난방 종합 에너지 그룹으로 성장하는 귀뚜라미그룹

귀뚜라미그룹 홍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