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뚜라미 카본매트와 기부금 500만원 마련해 비산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
(주)귀뚜라미환경테크(대표 변재욱)는 지난 20일(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1년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뜨끈뜨끈 온열매트 나누기’ 기부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귀뚜라미환경테크는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귀뚜라미 카본매트’ 100대와 기부금 500만원을 마련해 비산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부했다.
이번 ‘뜨끈뜨끈 온열매트 나누기’ 기부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느 때보다 외롭고 힘겹게 겨울을 견뎌야 하는 안양시 동안구 비산3동 일대 독거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귀뚜라미환경테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더 힘들어진 생활 여건 속에 겨울을 맞아야 하는 지역사회 독거 어르신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마련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될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5년 귀뚜라미보일러와 함께한 귀뚜라미환경테크는 정부의 친환경 정책에 발맞춰 개별개량방식(RFID)의 음식물쓰레기 자동이송설비 Eco Home 등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