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고객에게 행복과 함께 귀뚜라미의 생생하고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는 홍보센터입니다.

  • Home
  • >
  • 홍보센터
귀뚜라미, 쾌적한 방방냉방 실현하는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 출시
귀뚜라미보일러 2023.04.19

 

 

- 저소음 듀얼 인버터 압축기 적용해 냉방 효율 높이고 운전 소음 줄여 

전 방향 자동 풍향 조절로 사각지대 없는 쾌적한 냉방 환경 제공

간단하게 설치 가능하며 무료설치 서비스 제공, 이지케어 솔루션으로 유지관리도 용이

UV-C LED 살균, 자가 증발, 내부 자동 건조 등 청결 유지 시스템 탑재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간편한 설치로 쾌적한 방방냉방을 제공하는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은 현대적 감성의 격자 모양 패턴 디자인으로 제작돼 시원한 느낌을 제공하며, 다양한 실내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디자인 소품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한다.


특히 실내 온도에 따라 압축기 회전수가 자동 조절되는 저소음 듀얼 인버터 압축기를 적용해 냉방 효율은 크게 높이고 운전 소음은 대폭 줄였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냉방비 절감 효과가 탁월하며, 취침모드 가동 시 도서관보다 낮은 33데시벨 수준의 조용한 운전으로 여름철 숙면을 돕는다.


여기에 상/하/좌/우 모든 방향으로 최대 90°까지 제공되는 자동 풍향 조절 기능으로 방 전체에 사각지대 없이 쾌적한 냉방 환경을 제공한다.


실외기 일체형 제품인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은 별도 설치공사가 필요 없이 소규모 사무실, 원룸, 자녀 방 등 창문이 존재하는 다양한 공간에 혼자서도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지만, 고객 편의를 위해 무료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용 거치대는 이중날개 틈새막이가 적용돼 빗물, 외풍, 외부소음 등을 더욱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유지관리가 편리한 ‘이지케어 솔루션’이 적용돼 내부와 필터 청소가 필요할 경우 전면부 그릴을 별도 도구 없이 원터치로 개방할 수 있다.


에어컨 내부 청결 유지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도 탑재했다. UV-C LED 모듈을 에어컨 내부에 장착해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99%까지 살균한다.


또한, 냉방 중 응축수가 쌓이지 않도록 자가 증발 시스템이 작동하며, 냉방이 종료된 후에는 5분간 내부를 자동 건조해 곰팡이와 세균 증식을 억제한다.


이와 함께 IoT 원격제어 시스템을 통해 스마트폰으로도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이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을 위해 리모컨도 제공된다.


▲ 최대 바람세기로 최단 시간에 온도를 낮추는 터보모드, ▲ 환경에 따라 냉방 설정 온도를 최적화하는 자동모드, ▲ 원하는 시간에 켜고 끄는 예약모드, ▲ 시간당 0.95ℓ까지 습기를 제거하는 제습모드, ▲자연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송풍모드 등 다양한 운전모드를 조작할 수 있다. 


한편, 귀뚜라미는 오는 23일(일)까지 본사 직영몰과 대형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24일(월)부터 순차적으로 전문 설치팀이 방문해 무료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 BBQ 기프티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은 기존 제품 대비 냉방성능과 효율이 대폭 향상된 것은 물론이고 청결과 편의 기능까지 대폭 업그레이드해 ‘방방냉방’을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냉난방을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대한민국의 사계절을 책임지는 종합 냉난방 에너지그룹으로서 면모를 지속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초우량 냉난방 전문기업을 넘어 글로벌 종합 냉난방 에너지그룹으로 성장하는 귀뚜라미그룹

귀뚜라미그룹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