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뚜라미그룹과 한국가스안전공사 임직원 50여 명, 2차례 연합 봉사활동 실시
- 3일 저소득 가정 및 홀몸 어르신 가정 주거환경개선, 9일엔 김치 담그기와 나눔 활동
귀뚜라미그룹(회장 최진민)은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직무대행 이수부)와 ‘제17회 워밍업 코리아(Warming Up! Korea) 연합 봉사활동’을 3일(금)과 9일(목) 2차례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7년 발족 후 17년째 이어지고 있는 워밍업 코리아 연합 봉사는 귀뚜라미그룹과 한국가스안전공사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고자 마련한 생활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해 봉사활동에는 귀뚜라미그룹과 한국가스안전공사 임직원 50여 명이 참여해 △ 저소득 가정 및 홀몸 어르신 가정 주거환경개선과 △ 노인복지관 홀몸 어르신 및 재가 노인을 위한 김장 나눔 활동을 펼친다.
3일에는 서울 강서구 내 취약계층 가정 4세대를 방문해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벌인다. 낡은 벽면 도배와 장판, 가구 교체 등을 진행하는 동시에 집안 구석구석 대청소를 통해 얼룩과 먼지를 제거한다.
아울러 가정 구성원들이 올겨울을 따뜻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귀뚜라미 카본매트와 이불 등 월동용품을 지원하고, 보일러 전문가와 가스 안전요원을 배치해 보일러 및 가스시설 안전점검도 실시한다.
9일에는 충북 진천군 노인복지관에서 김치 담그기와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봉사자들은 직접 마련한 절임 배추에 고춧가루, 마늘, 새우젓 등 갖은양념을 넣고 정성껏 버무려 김장한다.
완성된 김치는 밀폐용기에 포장해 복지관에서 무료 급식과 밑반찬을 제공받는 취약계층 160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올해 동절기를 앞두고 출시된 ‘2024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단순히 침실 온도를 올려주는 난방매트의 역할을 넘어 쾌적한 숙면을 돕는 ‘프리미엄 숙면 가전’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품질과 편의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사용 환경, 신체 특성, 개인 취향 등을 반영해 사용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도록 더욱 세분화된 숙면과학을 적용했다.
△ 신체리듬과 수면패턴에 맞게 숙면 온도를 3구간으로 조절해주는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을 비롯해 △ 3단계 온도 설정(45℃, 50℃, 55℃)이 가능한 ‘찜질 모드’, △ 9시간 동안 33℃ 포근한 온도를 유지하는 ‘취침 모드’, △ 매트 좌우 온도를 개인별 취향에 따라 각각 조절하는 ‘좌우 분리 난방’, △ 최소 25℃부터 최대 45℃까지 1℃ 단위 온도제어 등 다채로운 모드를 탑재해 숙면을 돕는다.
남녀노소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작 편의도 강화했다. △ ‘3세대 카본매트 프리미엄형 KMF 시리즈’는 LCD 컬러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스마트 리모컨으로 최대 7미터 거리에서도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며, △ ‘3세대 카본매트 고급형 KMA 시리즈’는 일체형 다이얼 버튼 조절기로 어르신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귀뚜라미는 올해 본사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귀뚜라미몰’을 오픈하며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 제고와 사후 서비스 강화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귀뚜라미몰에서는 현재 판매중인 3세대 카본매트의 모든 라인업을 상세정보, 가격, 제품후기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상품 비교하기’ 기능을 통해 각 시리즈별 가격과 세부 기능 차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정보 접근성이 한층 강화됐다.
카본매트 구입 후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문의 사항은 귀뚜라미몰 고객센터의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검색하거나 ‘1:1 문의하기’를 선택해 주문, 결제, 배송, 교환, A/S 등 구매 전 단계에 대해 상세하게 질의응답 받을 수 있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한국의 소비자보호지수 온열가전 부문 3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은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이 밑바탕이 됐다.”라며, “고객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3세대 카본매트의 품질과 성능 향상에 더욱 매진하는 동시에 철저한 사후관리와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보호와 만족도 제고에도 힘쓸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