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봄 분위기, 카본매트 등 사진과 함께 귀뚜라미에게 전하는 메시지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
(주)귀뚜라미(대표 김학수)는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귀뚜라미와 찐친되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귀뚜라미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귀뚜라미와 찐친되기 SNS 이벤트 미션은 ‘귀뚜라미에게 봄소식 전하기’이다.
이벤트 게시글의 안내에 따라 참여 링크에 접속한 뒤 직접 촬영한 봄날 사진과 귀뚜라미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업로드하면 된다. △ 예쁘게 피어난 봄꽃, △ 꽃샘추위에 유용한 귀뚜라미 카본매트, △ 자녀들의 개학 준비 등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사진이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교촌치킨 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오는 27일 귀뚜라미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귀뚜라미와 찐친되기 SNS 이벤트는 계절과 시기에 따라 소비자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주제를 선정해 매월 진행될 예정이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초봄의 분위기를 귀뚜라미와 함께 공유하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리기를 바란다.”라며, “난방 성수기인 겨울철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귀뚜라미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여형 이벤트 이외도 신제품 정보, 생활 정보, 감성 스토리 등 콘텐츠로 고객 소통을 활성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