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고객에게 행복과 함께 귀뚜라미의 생생하고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는 홍보센터입니다.

  • Home
  • >
  • 홍보센터
귀뚜라미보일러, 소형 전기온수기 선보이며 틈새시장 공략
귀뚜라미보일러 2019.02.26


 

- 사무실, 상가 화장실, 캠핑카 등 소량의 온수를 사용하는 시설에 최적화.

- 전기온수기에 안전변과 감압변을 내장하여 배관이 단순하고 설치가 간편함.

 

 

(주)귀뚜라미가 국내 온수기 틈새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사무실, 상가 화장실, 캠핑카 등 소량의 온수를 사용하는 시설에 최적화된 온수 저장 용량 4.5L의 ‘귀뚜라미 소형 전기온수기’를 신규 출시한다.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저장식 전기온수기는 대부분 중국과 베트남에서 생산된 15L 이상의 제품이어서 소비자의 선택지가 좁았다.

 

귀뚜라미 소형 전기온수기는 기존 15L 제품과 비교해 크기를 30% 줄여 설치면적에 대한 부담이 적고, 온수를 사용하고 다시 가열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3분의 1 수준으로 단축해서 온수를 빠르게 제공한다.

 

특히, 온수기를 설치할 때 수돗물 배관에 별도로 장착해야 했던 △ 안전변(온수기에서 발생하는 압력을 배출하는 장치)과 △ 감압변(수돗물의 압력을 낮춰주는 장치)을 온수기 안에 넣어서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고, 배관이 단순하며, 설치가 간편하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녹물이 발생하지 않는 플라스틱 재질의 온수탱크를 적용해 항상 깨끗한 온수를 제공하고, 보온재를 강화해 열 손실을 최소화하였으며, 온도가 갑자기 상승할 경우 전원을 차단하는 안전장치를 적용해 안전성까지 더했다.

 

귀뚜라미보일러는 간단한 세면이나 손 세척, 컵 세척 등의 용도로 소량의 온수를 사용하지만, 15L 이상의 제품을 사용할 수밖에 없었던 소비자들의 불편과 비용부담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사용 환경에 맞춰 최적의 상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장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편익증진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1588-9000 / 가격 : 17만 원대.

초우량 냉난방 전문기업을 넘어 글로벌 종합 냉난방 에너지그룹으로 성장하는 귀뚜라미그룹

귀뚜라미그룹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