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고객에게 행복과 함께 귀뚜라미의 생생하고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는 홍보센터입니다.

  • Home
  • >
  • 홍보센터
귀뚜라미, ‘2020년 전국대리점 AS기술교육’ 온라인으로 진행
귀뚜라미보일러 2020.08.18


 

전국대리점 AS기사 700명을 대상으로 9월 11일까지 4주간 진행 

코로나19 감염 우려와 수해복구 지원의 시급성 고려해 온라인 강의로 전환해 실시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전국대리점 AS기사 700명을 대상으로 ‘2020년 전국대리점 AS기술교육’을 오는 9월 11일까지 4주간 실시한다고 18일(화) 밝혔다.

 

귀뚜라미는 그동안 오프라인 집합교육 방식으로 ‘전국대리점 AS기술교육’을 진행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감염 우려와 수해복구 지원의 시급성을 고려해 온라인 교육으로 전환해 시행키로 했다.

 

이번 ‘전국대리점 AS기술교육’은 기존 집합교육과 달리 스마트폰을 이용해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수강할 수 있다. 귀뚜라미 모바일앱인 ‘엔지니어AS시스템’에 로그인하면 동영상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동영상 강의는 ▲ 친환경보일러 및 일산화탄소 경보기 설치 의무화법 시행 안내, ▲ 환경부 인증 신제품 및 특장점 소개, ▲ 계측기 사용방법, ▲ 고장 증상별 조치요령 등 총 12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주차별 교육이 끝날 때마다 평가시험을 치르게 된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고객의 민원을 신속,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기 위해 전국 서비스점 AS기사들을 대상으로 직무역량 교육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라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교육프로그램을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귀뚜라미는 이번 장마로 큰 수해가 발생한 강원도 철원군과 전남 구례군 등 침수피해 지역에 본사 및 전국 서비스점 AS기사들을 파견해 긴급 서비스 캠프를 차리고, 보일러 무상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수해복구 지원에 전념하고 있다.

 

 

초우량 냉난방 전문기업을 넘어 글로벌 냉난방 종합 에너지 그룹으로 성장하는 귀뚜라미그룹

귀뚜라미그룹 홍보영상